본문 바로가기
★ 스마트폰 게임

퍼즐 게임 추천 - 모노디 스타크러쉬

by LY진 2016.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퍼즐게임, '모노디 스타크러쉬'라는 게임을 소개할게요!

사실 퍼즐 게임은 어느 정도 하면 금방 질려 버리는데요,
이건 캐릭터 꾸미기, 미니게임, 펫 성장시키기, 자장가 듣기(!!) 같은 깨알 재미 요소들이 있어서 질리지 않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별자리를 만들어 간다는 설정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그럼 천천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먼저, Monodi Star Crush 공식 유튜브 영상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처음 시작하게 되면 나오는 스토리 화면이에요.






(모노디는 이 게임의 주인공 이름이었네요.)

이 게임은 열심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별자리를 되찾는 그런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할수록 별이 모여서 별자리가 완성됩니다.
별자리를 하나씩 완성 해 갈수록 뿌듯해지고, 다음엔 어떤 별자리가 나올까 궁금해지기도 해요.






그럼 별 10개를 채우기 위해서는 10판을 플레이 해야 하는 걸까요?
아니요! 스테이지를 최대 5개를 한판에 몰아서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별 10개를 2판 만에 채울 수 있답니다.





대신 별 하나당 하트 한 개가 소모되고, 별을 한번에 많이 선택할수록 난이도는 높아 집니다.
여기서 하트는 플레이 할 수 있는 횟수에요. 기본 5개입니다.
하지만 클리어를 하면 소모했던 하트는 보상으로 다시 받게 되니,
게임만 클리어 할 수 있다면 하트를 한번에 많이 소모 해서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은 레벨이 올라가면 너무 어려워져서 짜증이 날 때가 있는데,
이건 각자 실력에 맞춰서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어려워봐야 얼마나 어렵겠어? 하고 처음부터 하트 다섯 개를 올인 했는데요..... 져버렸습니다.,,ㅋㅋ





욕심부려서 한 번에 하트 몽땅 잃고 다시 채워질 때까지 기다렸다죠.. ㅠ

그리고 다음번엔 하트 1개로 도전해서 성공했어요 ㅋㅋㅋ


.


그럼 플레이 화면을 살펴볼까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다양한 맵(?)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어진 벽돌을 개수만큼 깨면 클리어 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악당들도 나오고, 블럭들이 움직이기도 하면서 클리어를 방해합니다.. -_-


그럼 플레이 장면을 움짤로 한번 보시죠!





퍼즐이 터지는 게 이렇게 시원하게 터지다니....

소리도 같이 들으면 진짜 속 시원해져요 ㅋㅋ 이건 직접 해 보셔야 제대로 알 수 있어요..



 얻은 콩을 펫에게 주어서 펫을 성장시킬 수도 있어요.




여러 종류의 펫이 있고, 펫을 최종 단계까지 성장시키면 선물을 받고 다시 알 상태로 돌아갑니다.

펫마다 유용한 능력들이 있어서, 골고루 성장시키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캐릭터의을 바꿔 줄 수도 있어요.





저 중에서 저는 보라색 옷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ㅋㅋ

이런 옷들은 예쁘기도 하지만 게임에 도움을 주는 효과들도 있답니다.



이 외에도 모노디 스타크러쉬만의 특별한 기능들이 있다면요,





게임에서 지고 나서 다시 재도전을 누르게 되면, 이동 횟수가 +1이 됩니다.

두 번 재도전 하면 이동 횟수 +2 이런 식으로 점점 늘어나요. 재도전 하면 할수록 클리어 확률이 높아지겠네요 ><


 4가지의 미니게임을 통해 콩을 벌 수도 있습니다.

너무 퍼즐만 해서 질리거나, 콩이 부족할 때 하면 좋아요. ㅎ


마지막으로, 자장가도 들을 수 있어요!!!

10,30,60분 중에서 선택을 해서 Play 버튼을 누르면 자장가가 재생이 됩니다.

오르골 노래가 나오고 중간중간 새소리, 양소리.. 등등이 나와요. 듣고 있으면 마음이 평화로워져요... =0= ...zZz





이! 그리고 스테이지마다 별자리에 대한 설명도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퍼즐 터트리는 맛도 있는 신개념 퍼즐 게임! 모노디 스타 크러쉬 추천 및 리뷰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