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것저것

네이버 완결 웹툰- 스릴러, 무서운 웹툰들 추천

by LY진 2016.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제가 재밌게 봤던 볼만한 웹툰들을 추천 해 드릴께요.

제가 웹툰을 좋아해서 이것저것 본 게 많은데, 그 중에서 공포나 미스테리, 스릴러 장르로 모아 봤어요.

사실 제가 귀신나오고 여름 특집 공포웹툰같이 대놓고 무서운것들은 잘 못봐서,

은근히 무서운, 스토리가 소름끼치는..? 그런 웹툰들로 소개합니다.

완결된 웹툰중에서 스토어에 없는 무료로만 추천 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언제 유료가 되어 스토어로 갈 지는 저도 잘 몰라요.







1. 스토커 - 단우



이건 진짜 보는 내내 스릴 넘쳤던게 기억이 나요.

이거 보고 제 친구들한테 보라고 말하고 다녔었는데 이렇게 블로그에까지 추천을 하게 되네요. ㅋㅋㅋ

2011년 웹툰이지만 진짜 안보신 분은 꼭 보세요.

스토킹, 유괴범 관련 내용인데 욕하면서 봤네요.ㅋㅋ 마지막에는 감동까지 있습니다.. 엉엉..ㅠ





2. 우월한 하루 - 팀 겟네임




진짜 잘생긴 남자가 한 명 나와서 은근 눈호강 합니다. 그런데 그 남자는 싸이코패스입니다....

장르는 스릴러이고, 평범한 회사원이 싸이코패스를 죽여야 하는 내용이에요.

보시면 '우월'이라는 단어가 정말 소름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보면서 약간의 추리도 하게 됩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잔인한 장면이 좀 나와서 미성년자는 못봐요..





3. 마야고 - 후렛샤, 김홍태




어느 산속 마을에서 일어나는 엄청 묘한 이야기입니다. 

미스테리 스릴러인데 소개를 보시면 빙의 시즌2라고 되어 있지만, 마야고만 봐도 보는데는 문제가 없을거에요.

빙의가 스토어에 있어서 마야고를 추천 해 드리지만, 빙의도 재밌으니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듯.ㅎ





4. 후레자식 - 김칸비, 황영찬





이런 진짜 강추합니다! 미성년자 제한이 걸리긴 하지만 추천 해 드려요.

보시면 그렇게 잔인한 그림은 없는데(제가 타락한걸수도..?ㅜ), 내용이나 상황이 다소 충격적이여서 그런가봐요.

제목으로도 알 수 있듯이 부자사이를 중점으로 이야기를 진행 합니다.

그리고 보다보면 러브라인도 있어서 로멘스물이라고 착각 할 때도 있어요.ㅋㅋ

하지만 매 회마다 긴장감을 놓을 수 없고 엄청난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적생 - 아루아니_팀 겟네임




이건 추리+스릴러입니다. 살인에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내용이에요.

누가 범인 '울크'인지 찾아내는 추리요소도 있어요.

그리고 다 보고 나서도 후유증이 오래 남는 웹툰인것 같아요. 

인상깊은 장면들이 많기도 하고, 보다보면 알수없는 소름이 끼칠 때가 있습니다..ㅜ

반전도 있고 소름도 있는 그런 웹툰이에요..!


달달한 웹툰 추천글 보러가기


이 외에도 여러분이 재밌게 보신 웹툰들은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필요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