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것저것

네이버 무료 완결 웹툰 추천- 달달하고 감동적인 웹툰들

by LY진 2016.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볼만한 완결웹툰 찾고 있으시다면 제가 추천 하는 웹툰을 보세요!ㅋㅋ 후회 안 하실거에요!

제가 재밌게 봤던 웹툰들 중에서 달달하고 감동이 있는 것들로 모아서 추천 해 볼께요.

그리고 돈을 주고 보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스토어에 없는 무료 웹툰으로만 추천 해 드릴께요!

(지금은 무료지만, 나중에 유료가 되어 스토어로 갈 수도 있습니다.)









1. 한 줌 물망초 - 혜진양




한 여자가 있는데 한번 죽고 다시 태어나는 전생 관련 이야기에요. 

그래서 과거와 현재를 오가기도 한답니다.

전생이라고 해서 그렇게 심오하고 어두운 분위기는 아닙니다.

내용으로는 뭔가 슬프고 아련함...감동적인 내용입니다.

꽤 긴 편인데 너무 재밌어서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을거에요. 제가 그랬거든요..ㅋㅋ





2. 투엔티스 - 김명현



스무살의 풋풋함. 그리고 달달함을 느낄 수 있어요.

명대사라던지 기억에 남는 장면들도 많고 감동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먹방도 많이 나와요. ㅋㅋ

그림체도 보면 볼수록 귀여워서 쏙 빠져드는 웹툰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 되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작품성이 뛰어난 웹툰이라 생각해요.








3. 헬로 미스터 대디 - 아지




사실 제가 이 웹툰 본 계기가  볼만한게 없어서, 완결중에 그냥 아무거나 생각 없이 봤던 웹툰이였어요.

그만큼 별로 기대 안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진짜 재밌게 봤어요!

어느 조폭이 있는데 그 조폭은 사실 아주 귀여운걸 좋아하는 여린 감성의 소유자!ㅋㅋㅋ

반전적인 면이 너무 귀엽고 한편으론 감동적이기도 합니다.

내용도 짧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에 좋아요. 추천 합니다!








4. 올해의 벚꽃도 함께 - 박수봉




계절은 봄! 잔잔한 배경에 달달한 내용으로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어 주는 웹툰이에요.

박수봉 작가님의 작품 중에는 '수업시간 그녀'가 있는데 이것도 재밌어요.

스토어에 있지만 기회가 되시면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박수봉 작가님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웹툰입니다~






5. 늘 푸른 찻집 - 고병준/제뉴




이건 고등학생이 주인공인데요, 소개에도 써 있듯이 고등학생들의 성장 이야기에요.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행복하고 활기찬 분위기에요. 보면 힐링되는 느낌?

귀여운 러브라인도 나오는데, 그림체도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훨씬 더 달달하게 느껴집니다.

가끔 브금이 있는 편도 있는데 들으면서 보면 엄청 몰입되고 좋아요.



무서운 웹툰 추천글 보러가기




이 외에 여러분이 재밌게 보신 웹툰들은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댓글로 추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공유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