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Y의 심즈4/심 배포

심즈4 여심 배포 - 04. 신디

by LY진 2016.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로운 여심을 만들어 보았어요.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운 심으로 만들었는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름은 신디고요,  제가 배포한 심의 성은 이제부터 LY로 통일 하겠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 심 풀 네임은 'LY 신디' 입니다~ 많이 예뻐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 ★ ★ ★ ★

심 파일에는 아이템 리스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수정은 하셔도 되지만, 그걸 배포하시는 건 안 됩니다.!

재배포, 수정 배포 금지입니다.

사진들은 밝기, 채도를 보정하였습니다.

★ ★ ★ ★ ★


.








F11 키를 누르면 큰 창으로 보실 수 있어요~





먼저 카스창 사진입니다.
















이번에는 이 헤어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서

다른 헤어를 적용한 모습도 찍어 왔어요.










이렇게 보니까 다른 헤어가 더 예쁜 것 같지만....

일단은 첫 번째 머리가 메인입니다.. ㅎ


이제부터 게임 속 스크린샷 입니다.

머리 색 별로 골고루 찍는다고 찍었는데 핑크가 가장 많네요. ㅎ



1. PINK










2. YELLOW







..


3. Blue










4. Brown







제가 준비한 사진은 끝!

매번 심 배포 할 때마다 생각하는거지만, 사진 양이 적당한건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너무 많은건 아닐까..하고..ㅎ



LY 신디.zip



위 파일 클릭해서 받아 가시면 됩니다.

귀찮으셔도 메이크업이나 스킨관련 CC아이템은 꼭 받으셔야 해요.

그래야 저 사진이랑 똑같이 가요.


심 적용 방법을 모르시겠다면 [ 배포 받은 심 적용법 ] < 클릭해서 봐주세요~


마지막으로,

공들여 만든 심이니 받으신 분은 공감,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