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Y의 심즈4/심 배포

심즈4 남심 배포 - 03. 한 준

by LY진 2016.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드디어! 남심을 만들어 왔어요.

현실에 있을 법 하지만 찾아 보면 없는 그런 훈훈한 훈남 컨셉으로 만들었습니다. 

(컨셉은 언제나 오글오글...)

동양인 심으로 만들었구요, 이름도 '한 준' 외자 한국 이름입니다.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심인것 같아요. 이번 심도 아주 열심히 만들었고, 오래 걸렸습니다. 후하...

많은 분이 받아 가셨으면 좋겠어요. :)






★ ★ ★ ★ ★

파일에는 아이템 리스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수정은 하셔도 되지만, 그걸 배포하시는 건 안 됩니다.!

재배포, 수정 배포 금지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밝기, 채도를 살짝 보정하였습니다.

★ ★ ★ ★ ★



먼저, 카스창 사진입니다.





으아 그리고 중요한 사실을 깜빡 할 뻔 했습니다..!

사실 저 머리가 메이심즈 홈페이지에서 활동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받을 수 있는 헤어에요.

포인트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다른 헤어도 추천 해 드립니다.

아래 사진에 Hair 1~3 까지 글씨가 써 있는데요, CC리스트 헤어번호랑 동일 하니 확인 하고 가세요~




1번 헤어가 포인트 헤어구요 2, 3 헤어는 무료 헤어입니다. ㅠㅠ

사실 제가 이것저것 머리를 많이 적용 시켜 봤는데, 거의 다 어울립니다. ㅎㅎ

하지만 첫 번째가 제 취향이라서 스크린샷은 첫 번째 머리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헤어2랑 많이 고민했지만 헤어1에 더 정이 갔네요.)



그럼 다음으로 게임 스크린샷 입니다.




제가 남자 패션은 잘 몰라서...코디가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냥 올 블랙으로 했지만요..ㅋㅋ






사진 끝!

여러 방향에서 봐도 멋있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여심 만들기는 쉬워도 남심 만들기는 정말 어렵네요.

만들기 전에 생각했던 이미지에서 많이 달라졌지만, 그래도 나름 성공적이여서 배포 합니다. ㅋㅋ


한 준.zip


위 파일 가져가시면 되구요,

옷은 몰라도 다른 화장이나 스킨, 헤어는 귀찮으셔도 꼭 받아가셔야 합니다.!


배포하려고 열심히 힘들게 만든 심이니까, 받으신 분들은 댓글, 공감 남겨주세요..!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