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1.1 업데이트 미리보기

by LY진 2016. 6. 23.
반응형


스팀(Steam)의 인기 게임 중 하나인 스타듀밸리(StardewValley)!

아직 나온지 얼마 안 된 게임이에요. 그런데도 할 수 있는게 엄청 많아요

지금도 모든 컨텐츠를 즐기려면 100시간 이상 플레이 해야 할 정도지만,

개발자님이 점점 컨텐츠를 늘려 갈 예정이라네요 ㅎㅎ 기대가 되네요! ><


그런 의미에서 스타듀 밸리 다음 버전인 1.1 버전에 업데이트 될 기능들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5월 1일에 개발자님 페이지에 올라온 글이 있어요, 조금 늦었지만 업데이트 될 내용을 미리 살펴보아요^^


우선 개발자님이 올리신 글입니다!


〓〓〓〓〓〓〓〓〓〓〓〓〓〓〓〓〓〓〓〓〓〓〓〓〓〓〓〓〓〓〓

version1_1

(출처: http://stardewvalley.net/post-launch-progress-update-version-1-1-and-more/)

〓〓〓〓〓〓〓〓〓〓〓〓〓〓〓〓〓〓〓〓〓〓〓〓〓〓〓〓〓〓〓







글을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 앞으로(미래) 업데이트 계획

-버전 1.1로 업데이트

-협동 멀티플레이 지원(코옵)

-영어 이외의 지역에 대한 지역화

-맥/리눅스 포트

-콘솔 포트

-상품


♣ 1.1 버전 업데이트 계획

-더 길어진 게임콘텐츠

-새로운 농장 건물, 작물, 장인 제품, 첨단 농업 / 생산 기계

-결혼을 못했었던 셰인, 에밀리는 이제 결혼 할 수 있음, 더 많은 이벤트, 대화를 나누어야 함

-배우자들의 더 많은 결혼 콘텐츠 추가

-결혼 못하는 NPC들에 대한 더 많은 이벤트

-광업과 전투 개선, 추가

-건물 및 기타 편의 기능을 이동할 수 있는 기능

-더 많은 비밀, 조금 더 재미있어짐

-많은 버그들 수정

(이 목록은 추가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

음.. 아마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멀티(코옵)기능은 1.1 업데이트엔 안 나올 수도 있겠네요..

코옵은 미래 계획에 써 있는데다가 1.1 업데이트랑은 별도로 써있으니깐요ㅠㅠ...


그래도 다음 버전엔 엄청 많은 아이템이 추가되고 드.디.어 건물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하니까 진짜 좋네요!

결혼 후보는..뭐 저는 점찍어둔 후보가 이미 있어서 셰인, 에밀리는 딱히..안끌리네요 ㅎㅎ

그대신! 결혼 콘텐츠 추가라니 더 꽁냥꽁냥 할 수 있으려나요..기대 해 봅니다..

그리고 지금 건물 이동은 에디터로 할 수 있기야 하지만 게임 내에서 하는거랑 따로 에디터를 쓰는거랑은 다르니깐요..

더 재밌어질 스타듀밸리를 기대하며 모두 개발자님을 응원합시다! 화이팅!



반응형